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목포상공회의소

업계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목포해상케이블카 '착한 임대인 운동' 이어간다.
작성자 박희영 작성일 2020.04.20

목포해상케이블카㈜가 ‘착한 임대인 운동’을 지속 추진, 호평을 받고 있다.

목포해상케이블카㈜는 19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입점업체를 위해 2월분 임대수수료 전액 감면에 이어, 3월분도 50%를 감면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탑승객 수 감소, 매출 부진에도 불구하고 고통 받는 입점업체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감면 대상은 목포해상케이블카 내부에 입점해 있는 카페, 식당, 제과, 특산품, 편의점, 포토서비스 등이다.

목포해상케이블카는 입점업체의 임대수수료 감면과는 별개로 지난 1월 말부터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에도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승강장 주 출입구에 최신 게이트형 분사 소독장치와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했으며 북항과 고하도 탑승장에서는 탑승객 하차 즉시 캐빈 내부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또 케이블카 탑승 시 마스크 착용을 필수화해 방문객 전원이 안전하게 케이블카를 탑승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목포해상케이블카 관계자는 “케이블카를 탑승하러 온 관광객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목포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주매일 11면 2020. 4. 20(월) 목포=정해선 기자

이전글, 다음글
광주은행, 보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목포해상케이블카 '착한 임대인 운동' 이어간다.
목포신항만운영, 목포시에 코로나19 특별성금 전달

목포상공회의소

(우)58754 전라남도 목포시 해안로173번길 29 (중동2가)

Copyright (c) 2017 mokpo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