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목포상공회의소

업계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보해, 송가인 참여 '잎새레터' 이벤트 호응
작성자 박희영 작성일 2020.05.04

창립 70주년을 맞는 보해양조가 지역민과 함께하는 ‘송가인의 잎새레터’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송가인의 잎새레터는 SNS 대신 손편지를 통해 소통하고 특산품과 송가인모자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보해양조는 3일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4월 한 달 동안 500여건의 사연이 접수됐다고 밝혔다.

잎새레터에는 잎새주를 좋아했던 아버지와 추억을 소개한 20대 여성부터 송가인 덕분에 진도가 유명해져 행복하다는 진도 어린이까지 다양한 사연이 접수됐다.

잎새주 모델 송가인 씨는 잎새레터에 접수된 사연 중 추첨을 통해 직접 답장을 쓸 예정이다.

보해양조는 또 전남도 곳곳에서 생산된 특산품과 송가인 모자 등 푸짐한 경품을 지역민들에게 제공하고 감동적인 사연을 보해양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채널에서 지속적으로 소개해 나갈 계획이다.

이벤트는 오는 12월까지 계속된다. 광주·전남 500여개 업소에 있는 잎새레터에 잎새주와 보해양조, 송가인과 우리동네 자랑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손편지를 써서 업소 우편함이나 일반 우체통에 넣으면 된다.

현재 잎새레터 설치 장소가 광주전남에 집중된 상황에서 수도권 등 전국에서 잎새레터에 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보해는 서울 등 수도권 업소에도 잎새레터를 다양하게 준비할 방침이다.

박찬승 홍보팀장은 “코로나19 때문에 많은 국민들이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창립 70주년 행사를 거창하게 하기보다 지역민과 소통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매출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들과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 등 우리동네 이웃들에게 힘이 되는 사연을 꾸준하게 발굴해서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광남일보 12면 2020. 5. 4 (월)  정현아 기자

이전글, 다음글
농협 목포신안시군지부, 신안마늘 나눔 행사
보해, 송가인 참여 '잎새레터' 이벤트 호응
광주은행, 보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목포상공회의소

(우)58754 전라남도 목포시 해안로173번길 29 (중동2가)

Copyright (c) 2017 mokpo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