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목포상공회의소

업계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남화산업 무안CC, 5년째 이어진 나눔
작성자 정성훈 작성일 2025.12.30

남화산업㈜ 무안컨트리클럽이 5년 연속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며 무안군에 다시 한 번 따뜻한 손길을 내밀었다.

남화산업㈜ 무안컨트리클럽(대표 최재훈)은 최근 무안군에 지정기탁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탁으로 남화산업은 2020년부터 매년 1억 원씩, 5년 연속 총 5억 원의 후원금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게 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산 무안군수를 비롯해 최재훈 회장,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허영호 회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속적인 나눔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

최재훈 회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기업으로서 의미 있는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는 따뜻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산 군수는 "수년간 변함없는 나눔으로 지역사회에 큰 울림을 전해주신 남화산업㈜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절실한 이웃과 사회복지시설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남화산업㈜은 무안컨트리클럽 운영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한편, 지속적인 기부 활동으로 지역 복지 증진과 상생을 실천해 온 대표적인 나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 지원과 사회복지시설 운영에 활용될 예정이다.

남도일보 17면, 2025. 12. 30(화) 무안/정태성 기자

이전글, 다음글
HD현대삼호, 지역 고령자 상생경영 '앞장'
남화산업 무안CC, 5년째 이어진 나눔
신안씨푸드, 백만 불 수출의 탑 수상

목포상공회의소

(우)58754 전라남도 목포시 해안로173번길 29 (중동2가)

Copyright (c) 2017 mokpocci, All Right Reserved.